회사소개

인사말

ICT 컨버젼스 시대의 “Digital Creator”
 
안녕하십니까?
항상 (주)캐스트윈에 보내주시는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디지털 기술의 급속한 발전이 가져온 방송과 통신의 융합(Convergence)은 우리의 생활모습과 사고방식을 크게 바꾸어 놓고 있으며, 유비쿼터스(Ubiquitous)라는 새로운 환경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아날로그TV 방송이 종료되고 디지털TV 방송으로 전환됨에 따라 본격적인 고화질 HDTV 방송시대가 활짝 열렸으며, 또한,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을 기점으로 UHD TV와 같은 실감미디어 방송시대가 도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텔레비전 방송의 디지털 전환과 실감미디어 방송의 도래는 방송과 통신 산업의 새로운 전환점으로 작용하고 있으며, 특히 초고화질, 고품질 방송서비스를 뒷받침할 더욱 높은 품질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주)캐스트윈은 그동안 축적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성능과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여 ICT산업의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동시에 선도적인 "Digital Creator" 기업으로서 국내 1위 방송장비업체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향후 전개될 UHD TV, 홀로그램(Hologram)TV 등과 같은 신기술 분야에도 핵심역량을 강화하여 지속성장 기반을 구축할 것이며, 또한, 정부의 방송장비 고도화 및 미래 신성장동력산업 육성 정책에 부응하여 차세대 방송장비시장의 "글로벌 스타기업"으로 성장 발전하고자 합니다.
 
'끊임없는 도전', '완벽한 완성'이라는 경영이념과 "Only One, Best One"을 향한 열정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기술투자로 국내 산업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고객과의 약속을 충실히 이행하고,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주)캐스트윈은 최고의 품질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공정하고 투명한 정도경영의 실천과 꾸준한 경영혁신을 통하여 고객/주주/임직원에게 높은 가치를 제공하면서 기술력을 갖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사회 발전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캐스트윈
대표이사 김낙희 · 양영한